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집사가 산 수납장은 그렇게 냥이 침대가 되었다..

군찐감자만두 2023. 5. 30. 09:00
728x90
반응형

 

바닥에 잡다하게 늘어놓게 되는 아이들이 많아서 

수납장을 샀는데.. 율무 침대가 되었습니다. 

 

적당히 폭신하고 위에 테이블 있어서 그늘 져서 좋은 듯 

 

 

잠이 절로 솔솔 오는구나~ 

 

 

당당함.. 

 

 

이리도 누워보고 

 

 

저리도 누워보고 

 

 

뭐 볼일있냥 

 

 

율무야 이거 열리는거다~~ 

집사 장난기 발동 

 

 

뭐지뭐지 ? 

 

 

일단 돌아앉기

 

 

율무야... 

율무를 불안하게 만드는 집사의 목소리 

뭐..뭐냥 

 

 

이쪽도 열린다!! ㅋㅋ 캬하학학 

 

 

뭐..뭐야? 

 

 

율무둥절 

 

 

덜컹덜컹 갑분 놀이기구 ㅋㅋ 

 

 

살짝 놀람 ㅋㅋ 

 

 

털 선거봐 ㅋㅋ 

 

 

뺙이 치셨습니다. 헤헷 

 

 

그러나 율무 바라기 집사 

이불 깔아드림 

 

 

수납장율무 침대 앞에는 집사의 좌식 소파가 있습니다. 

하도 앉아서 모양 다 무너졌는데 등받이겸으로 쓰기 딱 좋구만유 

 

 

앉아서 컴터 하다가 율무 컹- 소리 나길래 쳐다봤는데 

아무소리 안낸척 하는 중 

 

 

졸린 율무 손 잡기 

 

 

진짜 졸린 듯 

 

 

신경은 쓰이는데 그대로 잠드는 중 ㅋㅋ 

 

 

율무 다서쨜- 

 

 

졸려- 꺼져- 

 

 

그러나 집사는 굴하지 않음 

저 부분 건드리면 이빨 보여줌 

 

 

졸리다 졸려- 

현재 일본 날씨는 흐림- 입니다. 

 

 

그아- 잘래 그아- 

 

 

에잉 .. 안되겠다. 

 

 

그루밍이나 해야..지 하는데 집사가 방해 중 ㅋㅋ 

 

 

율무한테 바람 불어대는 중 

집사 입냄새에 빡친 율무 

 

 

계속 불어대니니 화난 율무 얼굴 너무 귀엽댱 

 

 

위에 테이블 땜에 불편할꺼 같은데 

여튼 그루밍 잘도 하심 

 

 

그렇게 율무는 새 침대를 얻었습니다- 

해피엔딩~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