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탄산에 열 받아서 장난감에 화풀이 중

군찐감자만두 2023. 6. 1. 09:00
728x90
반응형

 

띵동- 집사 야식이 도착했습니다- 

야식에 잘 어울리는 아이 세팅해서 뚜껑을 따온 집사. 

그리고 바로 접근하는 율무 

 

 

이것은 바로... 발포주- 

율무가 극혐하는 탄산이 들어있지요- 

표정 ㅋㅋㅋㅋ 

들어오다가 멈춘 한쪽다리 ㅋㅋㅋ 

 

 

야식 메뉴는 바로 쿠바 샌드위치!! 

전날에도 시켰는데 재료 없었는지 자동취소되고 다시보니 메뉴 삭제되었던 그아이.. 

바로 다음날 못참고 리벤지 해서 성공!! 

 

이 샌드위치는 전에 갔던 겁내 힙한 햄버거집에서 유명한 메뉴중 하나입니다- 

(가게 궁금하신 분을 위해 밑에 링크 넣어둘께욤)

 

 

탄산에 열받은 율무님 화풀이 중 

 

 

깃털과 함께 옆으로 ㅋㅋㅋ 

하악 귀여워 ㅋㅋ 

 

 

한번 튕긴걸로는 화가 안풀린댯!! 

 

여러번 튕기는 중 ㅋㅋ 

 

 

안에 뭐 단순해 보이는데 

들어가 있는 고기 너무 맛있네요- 

이미 저녁도 배불리 먹은 상태였던지라 ㅋㅋ 

2개는 남겼다가 담날 에어프라이어에 데워먹었는데 

더 존맛!! 

 

 

같이 마신 아이는 이전에 사놨던 아이인데 ㅋㅋㅋ 

먹어도 되는게 이번달까지였네요- ㅋㅋ 

뭐 기한 지나도 먹을 듯 하긴 하지만;;; 

 

영국산 이고-

파인애플 액기스가 들어 있습니다. 

쿠바 샌드위치랑 완전 잘 어울렸다능 

 

 

캐리비안 킥- 

아 밑에 파인애플이라고 영어로도 써있었네 ㅋㅋㅋㅋ 

 

 

여기서 시킨 아이였습니다- 

매장보다 천원 비싼 가격이었으니 배달치곤 음식 가격 싼편이었던 듯. 

대신 아마도 매장에서 먹으면 감자튀김과 피클을 사이드로 조금 줬을 듯? 

 

2023.05.01 - [Japan/맛집 탐방] - [일본 동네 식당] 힙한 햄버거 가게에서 수제 햄버거

 

[일본 동네 식당] 힙한 햄버거 가게에서 수제 햄버거

전부터 늦게까지 우버에서 배달 하는 햄버거 가게가 신경쓰였는데, 집에서 걸어서 20분 정도면 갈 수 있길래 가보기로 함. 햄버거 시키고 가게 구경먼저- 밴드들 공연도 하는거 같던데 음악 기기

dumplingj.tistory.com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