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귀여워지기 1초전

군찐감자만두 2023. 6. 3. 09:00
728x90
반응형

 

늘어져 있는 율무님 

 

 

일어나서 다가가 봅니다. 

보통은 간식줄라나 싶어서 바로 일어나는데 

이때는 귀찮았나봄 

 

 

잠시 고민.. 

 

 

집사 다시 보기 

 

 

그러더니 뒹구우울- 

뒤집을때 저 배부터 하반신이 진짜진짜 너무 귀여움 

 

 

귀여워지기 1초전 ㅋㅋ 

 

 

옛다 귀여움~~ 

하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내 귀여움을 다 봤느냐= 

 

 

잘 보고 있습니다. 

 

 

팬 서비스 듬뿍 하신 후 

 

 

쭈우우욱- 기지개 

 

 

하악품도- 

 

 

다시 기습 귀여움 방출 

 

 

오늘은 내가 서비스를 듬뿍 넣고 있어- 

하아악 ㅋㅋㅋ 

 

 

또 줘? 

 

 

요것이 바로 1초전 샷이죵 

 

 

아 서비스 너무 했네 

 

 

아직도 있어? 

 

 

그럼 또 옛다- 

 

 

우잉차- ㅋㅋ 

누워서 뒹굴도 그저 쉬운건 아닙니다. 

 

 

이제 그만할꺼다- 

 

 

그만하고 일어나서 츄르를 드셨다 합니다. 

사실 뭐 .. 율무는 늘 귀엽지만 ㅋㅋ 헤헷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