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아- 아- 마이크 테스트 마이크 테스트 -

군찐감자만두 2023. 6. 4. 09:00
728x90
반응형

 

첫날 빼고 새 장난감에 별 관심이 없는 율무 

 

 

집사가 신나게 놀아 주기로 합니다 

(라 하고 율무 빡치게 하기 ㅋㅋㅋ)

 

 

약이오른 율무 ㅋㅋㅋ 

 

 

공에 얻어터지고 있어서 열받음 ㅋㅋ 

 

 

뜬금 마이크 테스트 하는 율무 

아 - 아 - 마이크 테스트 - 하나 둘 셋 

금일 율무로 부터 중대 발표가 있겠습니다. 

 

는 아니고 ㅋㅋㅋ 빡쳐서 공 물어버리는 샷 ㅋㅋㅋ 

헤헷 또 하나 잘 건졌네요 ㅎㅎㅎ 

 

 

나중에 영상 정지로 보고 스샷하고 낄낄거리는 집사를 쳐다보는 율무 

 

 

잠시호... 친해졌습니다. 

 

 

는 당연히 아니고.. 

율무 누워있던 자리 장난감이 차지해서 살짝 빡이 친것 같습니다. 

 

 

율무와 새 장난감들 친해지길 바래- 는 계속 됩니댱 

 

율무 약올리는 영상은 요기 - 

 

https://youtu.be/qqHMjCx_1PU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