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놀리다가 포착된 귀여움들

군찐감자만두 2023. 6. 6. 08:00
728x90
반응형

 

앗 율무 ㅋㅋ 혀 내미고 잔다! 

 

 

뒤돌아 봤다가 혀 내밀고 자는 율무를 발견해 버린 집사 

 

 

이렇게 귀엽다니... 

 

 

어렇게 귀여우면.... 

(혀 만졌더니 쏙 넣으심)

 

 

장난기 발동! 

 

 

앞니와 송곳니 강제 노출!!! 

 

 

으르릉 ㅋㅋ 그러나 졸림 ㅋㅋ 

 

 

전투모드 율무 

에잇 내 두 방맹이가 무섭지 아니한가! 

 

 

김 빠진거 같은 두 뱅맹이 

 

 

집사는 무섭지 않습니다. 

 

 

정말 무섭지 않아요 

 

 

말은 그렇게 하고 빠르게 뒤로 전진 ㅋㅋ 

 

 

ㅋㅋㅋ 살짝 열받으심 ㅋㅋ 

 

 

 

 

뒷발 쭈욱- 하는거 찍음 헤헷 

 

 

캭 

 

 

뭐지 이건? 나 귀여워? 

 

 

저러고 있으면... 집사는 찍어야쥬 

 

 

여우같다 ㅋㅋ 

 

 

다양한 각도로 찍어 봅니다. 

 

 

이건 으음.. 강호동 같다 

 

 

젤리 공개! 

 

 

잠을 더 자려 하는갑네 

 

 

이제 그만 괴롭혀 봅니다. 

 

 

율무.. 엄지 손톱 잘라야 하는데.. 

 

 

괴롭히는거 아니고 저거 손톱만 자르려 했는데 ㅋㅋ 

율무 눈 번뜩 

 

 

방어 모드여서 담에 잘라 드리기로 합니다.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