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호기심 냥이의 가성비 오지게 좋은 놀이 시간

군찐감자만두 2023. 5. 28. 10:00
728x90
반응형

 

호기심 냥이의 호기심 발동 부릉부릉 

 

 

이 종이는 무엇인고 하니 영수증 ㅋㅋ 

버릴라고 부스럭 거리는데 쳐다보길래 

 

 

길게 접었더니 가지고 노심 ㅋㅋ 

 

 

누워서 놀면서 표정은 세상 진지 

내 냥손 공격을 받아랏 

 

 

카메라 앵글을 자주 벗어나는 편. 

 

 

이리와 이리와- 이뻐해줄께 

 

 

집중하는 눈과 입과 뽕주딩 

 

 

질렸나? 

 

 

아직 안질렸댱 

 

 

이리와 이리와 

 

 

냄새 확인 킁킁 

 

 

질리진 않았지만 집사가 휴지통에 버린 바람에 

찾아오는 상실감 ㅋㅋ 

 

 

더 놀고 싶었냐- 

집사의 쓰담을 받고 풀어랏

 

 

안풀림 

 

 

집사의 쓰담따위! 

 

 

퇴장하는 귀여운 뒷모습 하악 

 

 

새로운 장난감 발견! 

 

 

그런 바로 튀어나온 비닐 

 

 

비닐은 보이면 다 씹어버리는 우리의 율무양 

 

 

조지기 시작하심 

 

 

열심히 안으로 넣어놨는데 

어떻게 한쪽이 삐져나온 듯 

 

 

내가 끊어줄께 뇸뇸뇸 

 

 

쭈욱 쭈욱- 

 

 

빠르게 절단 들어가심 

 

 

뒤에는 거울 ㅎㅎㅎ 

 

 

비닐이 뭔 잘못이 있다고 ... ㅋㅋ 

 

 

율무 거울에 비친 모습도 귀엽고냥 

 

 

끊임없이 조지는 중 

 

 

이제 그만해- 해도

입맛 다시며 다시 돌입

 

 

손찌검 중 얍얍- 

 

 

이러다 비닐을 씹어 드시기 때문에 

적당히 놀게 하고 안쪽으로 넣어 드렸습니다. 

 

 

또 돈 한푼도 안드는... 

냥이 장난감으로 알아서 잘 노셨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