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각이 안나온다. 기출문제 변경 시의 대처법 - 포기를 모르는 냥이

군찐감자만두 2023. 5. 21. 20:12
728x90
반응형

 

캣 타워 위에서 빙글빙글 거리는 율무 

 

 

난 빙글 거리는게 아니댜! 

바깥 구경하는 척 시전 중 

 

 

뭔가 이상하다. 

아침에 일어나서 내려오려는 율무 

사실 지금 상황은 2번째 반복되는 중임 ㅋㅋㅋ 

 

집사를 슬쩍 노려봅니다.

 

뭔가 이상한데.... 

 

 

첫번째도 이렇게 안으로 들어가서 

웬일로 안들어가던데를 다 들어가지? 했는데 

지금 또 2번째로 첫번째 동굴? 로 내려가심 

 

 

음.. 뭔가 평소에 볼 수 없는 모습. 

거기다 아까 말한 것처럼 2번째 반복 중 ㅋㅋ 

 

 

뭔가 이상한 듯 다시 올라가는 율무 

 

 

내려갈 수가 없다냥! 

율무가 왜 저러는고 하니- 

집사가 침대를 내려오다가 저걸 짚고 내려오면서 살짝 돌아가버림 ㅋㅋ 

보통은 지금 율무가 밟고 있는 부분이 티비 쪽을 향해 있어서 

바로 밑에 칸으로 내려가는데, 대각선으로 돌아가 있어서 

내려가는 각이 잘 안나고는 듯. 

 

 

콩깍지 씌인 집사의 눈에는 천재냥이인 율무. 

세번째 도전으로 내려오기 성공했다능 ㅋㅋㅋㅋ 

처음부터 촬영을 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그래도 2-3번째 시도를 찍어서 뿌듯합니다 :) 

 

성공 샷은 영상으로 보시죵~ 

https://youtu.be/NP82pdbECf4

 

해결 방법은 트위스트 트위스트~~~ 

사알짝 틀어 출제된 기출 변형문제-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알짝 틀어서 해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