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냥이는 참지 않지 ! 실패는 응징한다! 한국 짬뽕라면& 일본 로손 디저트

군찐감자만두 2023. 6. 10. 08:00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를 냥이로 할지 일상으로 할지 고민했지만 ㅋㅋ 

역시 주인공은 율무라 냥이로 ㅋㅋㅋ 

 

한국 댕겨온 친구님이 하사하신 2개의 불닭짬뽕 

이미 하나는 끓이고 있어서 남은 하나로 뒤늦게 인증샷 찍는 중 

 

 

율무야- 신제품이다~ 

한국 댕겨온건 친구인데 왜 캐리어가 나와있는지는 담편에서 정보 공개! 

 

 

아악 물려버림 ㅋㅋㅋㅋㅋ 이눔 ㅋㅋㅋㅋㅋ 

이거 아껴 먹어야 한다고 !! 

 

시침 뚝? 

 

 

결과! 하악 미쳤다 ... 

550미리 물을 넣으라 하지만 난 보통라면 먹을때 처럼 450미리 정도만 넣음 

싱겁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딱 좋음!! 

계란 고민했는데 짬뽕이니! 하며 풀은 계란 투입!! 

글고 잘 맞음캬아악 

 

 

마지막에 별첨 오일? 도 있어서 그거 덕인가 불향이 확~ 

고기 건더기도 큰편임 

불닭맛 기대하면 뭐지? 싶을 수도 있는데 

난 매콤 얼큰한 짬뽕파이니 걍 감탄 오오오오! 

누군가의 평에 매운 진짬뽕 같다는 평이! 

전 진짬뽕도 좋아합니다 -

 

얼큰한거 먹었으니 속 달래줄겸 전에 편의점 로손서 사둔 

키위맛 다이후쿠(찹쌀떡?) 꺼내옴 

 

 

율무가 누워 있으니 살포시 올렸더니 

바로 응징! 

 

 

뭐? 내 위에? 

 

 

감히!!! 격하게 응징 중 

 

 

ㅎㅎㅎ 집사는 먹은 후 이 응징을 칭찬하였습니다. 

 

 

맛이.. 왜.. 미묘하지.. 

보통은 팥이 들어가는데 여기엔 하얀 앙꼬가 들어있었는데... 

키위 빼면 맛있을 듯...? ............

율무에게는 호도 불호도 아닌 듯 

 

 

더 들이댈 듯 하다가 걍 금방 흥미 잃으심 

 

 

너나 먹어라- 

 

 

아 근데 보니 둘다 응징을 받긴 했네? 

결국 내멋대로 해석이었습니다~ ㅋㅋ 

여튼 삼양 만세! 로손 분발해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