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냥이도 때론 자다가 침을 흘린다

군찐감자만두 2023. 6. 11. 08:00
728x90
반응형

 

허겁지겁 침대에서 내려와서 

집사 마중 나온 율무 

 

 

근데 율무야? 입에 그거 뭐냐 ㅋㅋㅋ 

 

 

입이랑 수염이랑 침으로 난리다 ㅋㅋㅋ 

침대 내려오는 소리 났으니 ㅋㅋ 

물먹던 중 아니고 자던 중인데 

 

 

뭔가 맘에 안듬 

 

 

벅벅벅벅 

 

 

그 와중에도 집사 눈에는 침만 보임 

 

 

팔 통통 ㅎㅎ 

 

 

이렇게 침 많이 흘린거 처음 봅니다. 

 

 

수염에도 뭍어있는거 너무 웃김 ㅋㅋ 

어떻게 잔거야 ㅋㅋ 

 

 

왜 그래 집사! 

 

 

율무는 침흘린거 모르는 듯 ㅋㅋ 

왜그러는데 - 하면서 음소거 야옹하면서 다시 오는 율무 

 

 

너 침구경하는 중이다 

 

 

뭐지? 집중 받는거 익숙한데 

오늘은 좀 부담시럽다 

 

 

냥이가 할짝하면 보통 코쪽을 핥아서 ㅋㅋ 

입 밑에 뭐가 묻으면 오래가는 편 

 

 

그루밍 하다가 메롱- 

오 침은 꽤 정리(?)가 되었네요 

 

 

그래도 입 밑에 살짝 침이 고여있음 

 

 

동골동골 

 

 

밑 입술이 촉촉 (입술인가? )

 

 

여튼 촉촉 

 

 

혀 할짝 나오고 아직 침 살짝 고인거 찍겠다고 

집사는 또 이상한 소리내고 있는 중 

 

 

집사야??? 

율무 눈 튀어나올 듯 ㅋㅋ 

 

 

거 이상한 집사네 (거 이상한 율무네 ㅋㅋ)

 

 

ㅋㅋㅋㅋㅋ 율무야 눈 안뻑뻑하니 

 

 

저기요... 집사가 이상하다고요- 

 

 

하품이나 하자 

그러고 보니 율무 자다 나온거임 ㅋㅋ 

 

 

나 학품해요- 

귀여운 앞니 구경합시다 

 

 

급 합죽이- 

 

 

또 혀 나왔다 헤헷 

 

 

메롱- 

 

 

귀여벙 

 

 

침 이제 없어- 촉촉함만 남음 

 

 

마지막 하품~ 

 

 

침흘린게 귀여운데 너무 흘려서 병인가 구내염!!? 하고 병원갈라 했는데 

저날 이후로 괜춘.. 

걍 잘 때 입벌리고 잔듯 ;;;;; 

병원 갈라 하는거 알았나 ㅋㅋ 이눔 

 

원래 딴 주제로 올릴랬는데 

이거 너무 묵혀놔서 요거 먼저 올립니다. 

 

침 질질 흘리다가 집사 마중나온 냥이 끄읏~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