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극한 간식 타임에 찍힌 신기한 혀 돌기샷

군찐감자만두 2023. 7. 8. 08:00
728x90
반응형

 

극한 간식타임은 이제부터 시작됩니다. 

으헝 내놔아아 

 

고무고무 율무 혓바닥 

이렇게 한다고 내가 못먹을꺼 같냐! 

반응형

날리는 혀의 돌기샷 신기하다 

날아다니는 혀 돌기 보신 분 손- 

 

율무 윙크했어유 

 

ㅋㅋㅋ 율무 ㅋㅋ 혀 ㅋㅋ 

코 밑 ㅋㅋ 

진짜 귀여운 짤이 너무 많이 찍혀서 다 짤로 만들 수가 없었습니다 

 

으르렁- 

그 와중에 간식 많이 드심 

 

내 간식은 내가 사수한다!! 

300x250

율무의 집념은 무시무시 하네요 

 

율무 눈 튀어나오긋다 

 

 

오잉 오잉 

 

벌써 다 먹었습니다. 

진짜 양이 적은거 맞지? 

 

덩그러니 빈 통 

 

마지막 마무리는 뚜껑 

 

어닛 간식이 아직 남았다니!! 

 

쫩쫩쫩 

 

벌써 없어졌어 부들부들 

 

없잖아 집사야. 

간식이 없다고!! 부들부들 

 

들이대니 

 

괜히 핥아 보기 

 

집사야.. ? 

 

다 먹었잫아!! 

 

빈 통도 흔들어보지만 ㅋㅋ 

간식 없는 집사에게는 볼일이 없다 하십니다 ㅠ 

 

 

귀여운 짤이 너무 많아 짤 만들기 귀찮아서 ㅋㅋ 

걍 모아서 동영상으로 올려 버렸습니다 :) 

https://youtu.be/i6fcDSUSVF0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