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일본 동물병원의 특별한 서비스 - 평생 소장각 진찰권

군찐감자만두 2023. 7. 8. 14:31
728x90
반응형

 

작년에 율무 중성화 수술 했을 때 만들었던 아이인데, 

공개를 안했던것 같아서 공개를 해 봅니다. 

 

일본은 병원마다 진찰권을 만들어 주는데, 

(지갑이 터저유- )

동물 병원에서 만들어준 진찰권은 받고 심장마비 오는 줄 ㅋㅋㅋ 

 

이런 귀여운 진찰권 보신 분~~ 

이름 유루무 짱

품종 믹스 

성별 여자아이 

율무 긴장한 와중에 사진빨 너무 잘받은거 아니니 

 

이런게 있었어? 구경오는 율무. 

율무야 1년 사이에 너도 좀 늙은 것 같.. 읍읍 

 

진찰권이고 뭐고 코팅된 질이라, 

율무가 좋아하는 질임 

 

물고 싶어서 드릉드릉 

 

앙 . 물고야 마심 ㅋㅋ 

 

봐도봐도 귀여운 율무 진찰권 

집사가 낸 사진으로 만들어주는게 아니라 

병원에서 촬영해서 만들어준다는게 더 맘에 듬 

 

진찰권은 있지만, 

병원 자주 가진 말자~ 

이심전심 집사와 율무의 마음 입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웃긴게, 

메인으로 들고 댕기는 지갑에 집사 병원들의 진찰권은 들어있지도 않은데 

율무 진찰권은 들어 있네요? ㅋㅋㅋ 

평생 소장각을 넘어서 매일 소장각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