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탐난다... 집사 저녁.. 너만 맛있는거 먹냐!! 부들부들..

군찐감자만두 2023. 7. 11. 22:34
728x90
반응형

 

오늘의 집사 저녁. 

어쩌구 디럭스. 도시락집 가면 시키게 되는 어쩌구 디럭스 ㅋㅋ 

고기 부분은 기간마다 종류가 바뀝니다

 

뭔데 넌 맨날 맛있어 보이는걸 혼자 먹냐 

 

키보드 밟으려다 저지당함 

 

다시 밟고 도시락 근처로 오고 싶음 ㅋㅋ 

 

다 먹고 귀찮아서 옆에 쌓아놓은 도시락 

 

컵에 소스 부어놨는데 소스 냄새 좋은가봄 

 

타르타르 소스와 돈가스 소스가 뿌려져 있습니다. 

 

집사한테 저지당함 

아.. 조금만 더 하면 혀다 닿을 수 있었는데.. 

 

아쉽다 아쉬버 

 

너만 먹지? 

 

으음.. 

 

어디 다시 한번.. 

 

또 저지당함 ㅋㅋ 

 

쳇 치사하게 

 

혀만 날름날름 

 

미련 그득. 집사 미워! 

 

미워 ... 으르릉 

 

이번엔 컵 공략 ㅋㅋ 

저번에 사왔던 갈아만든 배 한캔 땄습니다. 

맛있더이다~ 

 

이 냄새는 내 취향은 아니균 

 

고기는 먹고 싶었던 듯 ㅋㅋ 

 

완전 라이브로 써서 올립니다. 

배부르다 배불러~ 

츄르 주러 가야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