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 간식? 그만 물어보고 빨리 간식 가져와!!

군찐감자만두 2023. 7. 16. 08:00
728x90
반응형

 

집사야... 할말이 있다... 

간식 줘... 

 

빨리 줘... 

 

간식!! 시간 안 됐냐!!

 

간식이 먹고 싶은 율무의 꼬리 

 

소심하게 간식 부르는 중 

 

자세히 보시면 입이 살짝 벌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입 쩍쩍 벌려서 당당히 요구도 하심 

 

왜 간식 안주냐- 아직 간식 시간 아녀 - 

 

간식시간이 뭐냐!! 꼬리에서 살짝 빡침이 보임 ㅋㅋ 

 

간!!! 식!!! 

 

우이고 우리 율무 간식 먹고 싶어요 - 우쭈쭉- 

우쭈쭈 필요없다!! 

 

뾰루퉁- 

 

간식이 있는 옷장 밑에 앉아본다 

 

거기서 간식 냄새 나냐 ㅋㅋ 

 

간식 대기조 율무 

 

다시 조르러 오심 

 

기침 하는거 아님 ㅋㅋ 

 

율무 간식? 하니까 뭐라 하심 ㅋㅋ 

 

아 이건 사실 뭐라 하는거 아니고 하품하는 중 ㅋㅋ 

 

그래서 츄르 대령 했쥬! 

그러나... 율무는 츄르를 쉽게 먹지는 못했다능.. 

 

그래서 율무는 결국....

다음편에 계속~ 

 

 

율무의 음소거 야옹과 "응" 하는 대답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집사의 쌩목소리는 덤~ 

https://youtu.be/66tiImBGTuE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