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집사가 쇼핑을 하고 온 날! 율무가 노리는 것은 바로 이것!

군찐감자만두 2023. 7. 15. 08:00
728x90
반응형

 

간만에 들어간 카루디 사이트에서 발견한 메론소다용 소스 

오오... 바로 구입 욕구가 들어옵니다. 

카루디가 어떤 곳인지는 이전 글에서 확인! 

일본 관광 오는 사람들이 가도 재밌을 듯? 

2020.03.19 - [Japan/맛집 탐방] - 카루디 쇼핑

 

카루디 쇼핑

일본에는 카루디(KALDI)라고 외국 식자제를 파는 가게가 있다. 어제 밤에 콧구멍에 바람 쐬러 나갔다가 홀린 듯이 고고. 의외로 싼 아이들이 많아서 가면 이것저것 사게 됨- 어제 산 아이들 중에

dumplingj.tistory.com

 

글고 신기한 시럽 발견 

색이 이쁘다- 나도 집에 체리 있는데- 

버터플라이 피 라는 아이와 귤, 베르가모트? 라는 것이 들어간 시럽이라 하는데.. 

이건 오프라인도 온라인도 품절 ㅠㅠ 

 

그래서 내가 업어온 아이 ㅋㅋ 

꼭 이렇게 한가지 주제에 꼿혀서 사면 다 못먹는데... 

수박 주스랑, 메론소다시럽, 복숭아우유 시럽, 레문우유 시럽, 귤사케, 푸딩- 

 

저렇게 전시를 하는 동안 율무가 노리는건! 

바로 포장재 ㅋㅋ 유리라서 보호용으로 싸준 아이 

 

진짜 냥이 장난감은 돈주고 살필요가 없다.. 

 

이리와 이리와 - 

손먼저 나가는 율무 - 아.. 아니지 입 먼저 나갔었습니다. 

 

두번째로 나간 손- 

 

그리고 집사의 약올림도 율무를 발끈하게 만들어드림 ㅋㅋ 

 

감히 오늘 들어온 네녀석이 나를 친거냐! 

 

율무 당하는 중 ㅋㅋ 

 

피할 준비 ㅋㅋ 몸 뒤로 빼기 

 

ㅋㅋ 계속 당하는 중 

 

얼굴 강타 ㅋㅋ 살살 건드린거예요- 

 

결국 또 나가는 손 ㅋㅋ 

 

율무란 녀석은 ... 

종이만 있어도 잘 노십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