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FoodieFoodie

카루디 쇼핑

by 군찐감자만두 2020. 3. 19.
반응형

일본에는 카루디(KALDI)라고 외국 식자제를 파는 가게가 있다. 

어제 밤에 콧구멍에 바람 쐬러 나갔다가 홀린 듯이 고고. 

의외로 싼 아이들이 많아서 가면 이것저것 사게 됨- 

어제 산 아이들 중에 첨 사보는 아이는 요 세개-

명란(타라코) 스프레드, 안초비 스프레드, 바질&치즈 소세지. 

나의 프랑스 요리라고 해서 안초비 스프레드 판매 행사가 어제 종료라길래 

먼저 앵큼 집고, 옆에 있던 명태랑 소세지도 겟! 

가격도 저렴하게 2000~3000원 대. 

스프레드라는 아이 자체가 첨이라, 사온 담에 검색 고고-

빵이나 과자 등에도 발라 먹는 듯? 

박스 그림 보면 스파게티에도 괜찮을 듯 

그러나 나는 쌀 중독이기 때문에 ㅋㅋ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베이컨, 청량고추, 계란에 명태 스프레드 추가! 

처음 먹어보는 거니, 조금 소심하게 넣음. 

이거 넣고 하는 유투브 영상 보니 엄청 듬뿍 넣긴 하던데- 

버터도 들어갔는지, 고소(살짝 느끼?)한 맛이 난다. 

느끼한 맛은 청량 고추가 잘 잡아주니, 의외로 조합 괜찮았던 듯!! 

담에 또 해먹을 아이로 저장! ㅎㅎ 

늘 생각하는 거지만,, 볶음밥을 하면 늘 양이.. 

그러나 또 난 맛있게 다먹고.. 

오늘도 맛있는 걸 먹기 위해 걸어야 겠다!! 

 

오늘 냥이 사진은 아직 안왔으니 

어제 냥이 ㅋㅋ 어제 아침 감자- 멍- 

 

어젯 밤 만두 확대 샷. 감자가 누웠던 자리랑 같은 자리 ㅋㅋ 

 

 

감자가 냐옹 거려서 확인하고 돌아오니 

제대로 가로로 누워 계심 ㅋㅋ 반 이상은 차지한 것 같은디 ㅋㅋㅋ 

이렇게 집사는 쭈그려 자게 된다는 ... ㅋㅋ 

반응형

'Japan > FoodieFoodi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비나 SA 후기  (10) 2020.03.24
에비나 SA 먹방  (18) 2020.03.23
카루디 쇼핑  (6) 2020.03.19
빵 배달!  (4) 2020.02.14
간만에 배달  (2) 2020.02.07
3일 방콕 대작전  (6) 2020.02.05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