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츄르에 진심! 츄르를 들고 튀어라!!

군찐감자만두 2023. 7. 17. 08:00
728x90
반응형

 

츄르와 간식들과 치약에 진심인 율무 

집사가 후딱후딱 안짜줘서 안달이 나셨습니다. 

 

율무야.. 그거 깨물어서 먹는거 아냐.. 

 

뭐라는겨? 

0o0? 표정 요정 율무 ㅋㅋ 

 

츄르는 물면 나오더라! 

 

물고 혀 내밀고 할 수 있는건 다 하는 중 

 

왜 이렇게 안나왓! 

 

진짜 늘 집사들은 생각하죠.. 츄르에 뭐 탄거야!! 

 

우리의 전략가 율무 

 

내놔.. 

 

율무와 손 잡고 싶은 집사 ㅋㅋ 

츄르 시간은 최대한 활용합니다. 

어떨결에 목젖 공격했다;; 

 

율무 눈이 점점.. 

 

맛팅이가 가는 중 ㅋㅋ 

 

그러다 결국 ㅋㅋㅋ 

내놨!! 내가 알아서 먹을꺼야 ㅋㅋㅋ 

도주 시도하는 율무 

 

내가!! 내가!! 내가!! 알아서 먹는다고!!! 

 

결국.. 짜드렸습니다. 

츄르에 구멍남 ㅋㅋㅋ 덕분에 옆으로도 질질 새심 

 

먹으면서 계속 집사 쳐다보는 율무 

 

빨리빨리 리필 해라 

 

아직 남았지? 

 

아직 남았지? 

 

아직 남은거지 ? 

 

하도 급하게 드시니 조금씩 짜 줬더니 성미에 안차는 듯 

 

먹으면서 집사 계속 확인 중 

 

중간중간 이렇게 입에 뭍은 귀여운 모습도 볼 수 있지요- 

 

아이고 귀여워라- 자주 뭍히고 먹어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