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이렇게 짧고 뭉뚝하고 귀여운..

군찐감자만두 2023. 7. 21. 08:00
728x90
반응형

 

이 사진이 찍히고 나서 혼자 한참 웃었다는 ㅋㅋㅋ 

이 짦은 다리로 어떻게 점프력을 내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저 뭉뚝함이 비결인 것인가 

 

내가 사진을 라이브 모드로 찍는 이유 ㅋㅋㅋ 

짤을 만들 수 있다!!! 

 

밑에서 요라고 계시다가 점프해서 올라가선, 

 

살짝 집사 눈치를 보고 

 

아 뭐야 보고 있었어? 

 

사실 집사 눈치를 본건 아니지 ㅋㅋㅋ 

걍 쳐다보곤 올라가셨습니다. 

 

그리곤 또 귀여운 뒷모습 매력을 발산하시며 한참 탐험 모드셨다 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