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왜 츄르 냄새가 계속 나지?

군찐감자만두 2023. 7. 29. 08:00
728x90
반응형

 

결국 시네마 타임 만끽중인 집사의 시선을 강탈하여 츄르 먹기 성공한 율무 

신나게 먹다가 그만 제대로 츄르가 묻어버림 

집사는 급 불을 켜봅니다 ㅋㅋㅋ 

 

간만에 짤 폭탄 들어갑니다. 

 

이상하다- 그루밍을 해도 츄르 냄새가 나 

 

율무의 긴 혀도 잘 안닿는 듯? 

 

아니 츄르 다 먹은거 같은데 왜 츄르 맛이 나지? 

왜 츄르 냄새가 나지? 

 

율무둥절 

 

뭔가 이상하다 - 계속되는 혓놀림 

 

ㅋㅋㅋㅋ 

우우우..... 

ㅋㅋㅋ 이상해 .. 이상해 ... 

 

구경하는 집사는 신남 ㅋㅋ 

 

ㅋㅋㅋ 아직도 뭍어있네- 

 

딴데 그루밍 하다가도 뭔가 이상함 ㅋㅋ 

 

내 코가 마비된건가... 

 

뭐지뭐지... 아직도 냄새가 난다고!! 

 

혀가 멈추질 않는다 ㅎㅎㅎ 

 

 

계속 그루밍도 해보고 털어도 보고 ㅋㅋ 

츄르와 율무의 기나긴 싸움은 계속 되었다 합니다. 

 

조금씩 줄어드는 율무 얼굴위의 츄르 

 

거의 다 먹었써!! ㅋㅋㅋ 

 

찍은 사진을 다 짤로 만들어 버려서 ㅋㅋㅋ 

오늘은 일단 짤만 공개를 했습니다 ㅎㅎㅎ 

사진도 귀여워서 ㅋㅋㅋ 담 편으로 나눠서 공개할께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