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츄르의 음모 - 어디선가 츄르의 냄새가 계속 난다.

군찐감자만두 2023. 7. 30. 08:00
728x90
반응형

 

저번 짤에 이어서 이번에는 사진편 ㅎㅎㅎ 

짤도 귀여운데 사진도 너무 귀여워서 다 올려봅니댜 

 

코 옆에 왕 크게 뭍은 츄르 

 

율무 혀 나름 긴데 저기까진 안닿나? 

아님 털 땜에 츄르가 뭍은지도 몰랐나? 

 

뭔가 매우 맘에 안듬 ㅋㅋ 

츄르 냄새 계속나... 

 

ㅋㅋㅋㅋ 츄르 냄새가 진짜 씨게 나긴 할 듯 ㅋㅋㅋ 

 

우우우우...우우우우... 

 

율무는 그루밍을 하고 또 하고 

 

몸에서 나는 츄르의 냄새를 없애기 위해 필사적 

 

집사- 나에게 무슨 짓을 한거지? 

 

내 혓바닥이나 받아랏!! 

캭 귀엽 

 

내 혓바닥 공격이 안먹히다니 ... 부들부들 

 

퉷퉷 

 

율무 표정이 사뭇 진지 하심 

 

내 언젠가 이 츄를 냄새를 다 없애고 말리라- 

 

반 없어졌나? 

 

집사놈... 츄르랑 짜고 나에게 뭔 짓을 ... 뷰들뷰들-- 

 

으아아악 

 

.... 

 

요렇게 낼름 

 

저렇게 낼름 

 

덕분에 집사는 율무의 귀여운 모습을 잔뜩 보았쥬 

 

율무는 많이 빡침 

 

뭐 ? 츄르를 하나 더 준다고? 

 

어림 없는 소리 하고 다시 그루밍을 해 봅니다. 

 

냄새야 떨어져라 떨어져라- 

 

... 더 넓게 발라짐 ㅋㅋ 

 

그래도 손 쓰는 방법은 올았쥬- 

 

손과 혓바닥의 연계작업 

 

덕분에 많이 줄음 

 

마지막 혼심!!! 

 

길고 긴 츄르와의 싸움이 드뎌 끝났다 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