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천둥번개 치는 날. 순찰 도느라 바쁜 율무

군찐감자만두 2023. 8. 2. 16:30
728x90
반응형

 

천둥번개 치는 날. 율무는 흥분 상태 

 

바쁘다 바빠. 집안 여기저기 시설 점검 중 

 

상황 파악을 위해 높은 곳으로 

 

보통은 올라가기만 하는 캣타워에서 몸을 쭈욱- 

 

한칸 더 올라가 봅니다. 

 

몸을 더 쭈욱- 

저러더니 커튼도 살짝 더 열으심 ㅋㅋ 어이없-

집사는 천둥번개 비소리 좋다 - 하면서 뒹굴 

 

율무오고 이렇게 오래 밖이 시끄러운 적이 없던거 같기도? 

 

여튼 진지한 율무 

 

집사의 시야에선 배만 잘 보임 

 

ㅋㅋ 매우 진지함- ㅁ자 건물이라 하늘 보려면 고개를 쳐들어야 할텐디 

 

한참을 요러고 계심 

 

딴데 있다가 다시 바깥 상황 확인 

드뎌 집사도 불켜고 일어남 

 

현관쪽도 예의주시 

 

집사가 말 걸어도 안들림 

 

요리조리 

 

ㅋㅋㅋ 긴장상태 

 

그와중에 귀여워서 찍음 

 

가만히 있질 못하심 

 

나는 경계 중이다 

 

세상진지 

 

엉덩이를 내릴까 말까 

 

집사한테 왔다가도 화들짝 

 

그러나 나는 쫀것이 아니다 

 

다시 감시하러 가심 

 

편히 눕지를 못하고 한참을 이렇게 누워계심 ㅋㅋ 

 

드디어 편하게 누우심 

 

슬슬 빗소리도 천둥번개도 약해져서 편히 누우심- 

 

어제 관동지역이 급 비에 천둥번개가 쳐서 

정전지역도 있었다 하네요- 

전 집에 있는 날이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