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누구냐 넌 - 거울에 비친 자신이 어색한 고양이

군찐감자만두 2023. 8. 27. 08:49
728x90
반응형

 

밑에 앉아 있는데, 잠이 슬 올라 하길래 방 불을 끄고 스탠드를 켰더니 

새로운 조명에서 거울에 비친 자기 모습이 어색한가 빤- 히 쳐다보는 율무 

 

누구냐 넌. 

평소보다 빛이 뿜뿜한 채로 비출테니 그 모습이 어색한 듯 ?

 

누워서 바들바들 찍음 

야간 모드라 3초 그대로 대기 해야 함 ㅋㅋㅋ 

쓰레기통 치울 여유는 없었네요. 지금 놓치면 못찍어- 

율무 표정 ㅋㅋ 

 

집에 이상한 녀석이 들어온거 같댱- 

 

이놈의 율무는 무대 체질인가 구지 방에서 제일 눈부신 이 곳에서 그루밍 시작하심 

아 관종 체질인건가 

 

뭐? 왜? 

요즘 율무 살 조금 빠졌나 했는데 기분탓이었나봄 

 

집사의 관심 받으며 그루밍 중 

 

집사가 그루밍 방해해서 집중할 수가 없음 

 

그래도 그루밍은 계속 됩니다. 

 

아 진짜 이 집사가... 라고 하면서 

집사 근처에 계속 와주는 율무는 츤데레- 

 

밑에서 이렇게 보면 더 귀여운 율무 

 

결국 집사가 귀찮아져서 거리를 두심 

조명 제대로 받으셨네 

 

짤이나 동영상이 없으면 아쉬우니 ㅋㅋ 

따끈하게 어제 찍었던 빙구미 율무 쇼츠 추가합니다 ㅎㅎㅎ 

 

https://youtube.com/shorts/L_LQeSPJ98U?feature=share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