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합법적인 고양이들의 마약 마따따비 스프레이 사용 후기, 효과.

군찐감자만두 2023. 8. 29. 09:00
728x90
반응형

 

어제 발견해서 사온 마따따비 스프레이 

옛날(?) 사람이라 가루로 된것만 봤어서 싱기해서 바로 사옴 

장난감 같은 데에 뿌리는 형식으로 되어 있는 아이네요. 

 

뿌리다가 손에 뭍은거 킁가킁가 

 

냄새 맡자마자 동공 확장되는 율무 

마따따비 언제 함 사줘 봐야지- 했는데 

한번도 사준적이 없었다능 

 

동공 확장된거 봐.. 

어우 마따따비 효과 보소잉 

 

얼마전 샀던 고양이 캔 숨숨집에 뿌려 보았습니다. 

(숨숨집 구입 후기는 계속 밀리네 ㅋㅋㅋ 곧 올리겠습니다 ㅎㅎ )

 

뭐야? 

 

뭐야? ㅋㅋㅋ 동공 계속 확장 중 

뿌리는거 동영상 찍은 줄 알았는데 ... 

안찍고 휴대폰만 열심히 들고 있었다능... 

 

신상품 구경하러 오셨습니다. 

 

킁가킁가킁가 

 

합법적이라 하지만 ㅋㅋㅋ 효과가 겁내 빨리오는구만요 ? 

 

캣닢도 키워 볼라고 사와 봤습니다. 

이미 다 키운거 사볼라 했는데 안보여서.. 

결국 키워야 하는 아이로 사옴 ㅠㅠ 

 

일본산 이시구요- 

슛- 하고 뿌려서 냥이짱 겡끼~ 

 

사용 기간은 25년 7월 까지지만 쓰기 시작하면 빨리 쓰라 하시는군요 

 

율무 계속 끼어드는 듯 ㅋㅋ 

 

뿌리다가 뭍은 손으로 들고 있어서 냄새가 좋은가봄 

막 부비부비 

 

마따따비란.. 설명이 써있네요- 

고양이의 만능약으로 애용 되고 있다 하네요. 

마따따비 스프레이 사용 방법은 

장난감, 인형, 스크래쳐 등, 사료, 간식 등에 뿌리라 하네요. 

오홍 먹는거에 뿌려도 되는군! 

고양이한테 직접 뿌리는건 금지!! 

 

언제 쓰냐면.. 식욕이 없을 때, 

신경질 상태일 때, 지쳐 있을 때 사용해 달라 합니다. 

 

냥이마다 개인차가 있긴 한데, 

율무한테는 효과가 괜춘한거 같네요- 

 

50cc에 가격은 598엔 지금 환율로 5,400원 정도네요. 

 

귀여운 짤이 적은 것 같아서 동영상 부랴부랴 추가 ! 

율무의 귀여운 이유를 알수 없는 점프를 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https://youtu.be/1V7Fmvg1Qak

 

 

동영상 볼 시간이 없는 분들을 위한 짤.

초점은 안맞았는데 혼자 갑자기 뛴게 너무 귀염뽐짝이라 짤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진짜 끄읏!!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