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고양이 마약 사용 전과 후 비교. 남용은 금물입니다.

군찐감자만두 2023. 8. 30. 11:40
728x90
반응형

 

계속되는 마따따비 후기 

마따따비 사용으로 흥분 상태 율무 

 

막 부비부비 해댑니다. 

 

그리고 조금 산만해짐 ㅋㅋ 

 

멍 때리나 싶다가도 

 

급 다시 부비부비 ㅋㅋㅋ 발라당 

 

격렬한 부비 ㅋㅋ 

 

부비 하다가 그루밍 ㅋㅋ 

 

조금씩 약효가 떨어지는 듯 

 

확장되었던 동공이 조금씩 축소 되는 중 

 

뭐였지 ? 

 

약효 떨어지자마자 쿨하게 나가심 

 

그리고 집사는 혼자 할일을 하다가 율무를 봤는데 ㅋㅋㅋ 

뭐냐 너 ㅋㅋㅋ 

 

너무 급 긴장이 풀리는거 아닙니까 ㅋㅋㅋ 

동공 확장됬던 것보다 왜 이게 더 웃기지 ㅋㅋ 

 

실실 웃으며 다가간 집사. 

 

율무 멍- 

 

아까그건 뭐였지 ... 

 

여기서 이런 자세 흔하지 않았는데 ㅋㅋ 

새로운 율무를 보네- 

 

다시 찾아온 정키 율무 

 

아까의 느낌을 잊을수가 없어 - 

 

집사야 더 없냐 ? 

 

이거 내놔라 

 

합법적이라 하여도  효과가 확확 보이니 ㅋㅋ

사용법에는 사용 용량이 적혀 있지는 않지만 

과하지 않게 사용해 줘야 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뭐든지 남용은 금물- 땅땅-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