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한국에서 EMS 도착! 집사보다 율무가 더 흥분한 이유

군찐감자만두 2023. 8. 31. 12:32
728x90
반응형

 

한국에서 이엠에스가 왔습니다~ 

가족의 사랑이 듬뿍 담긴 선물 상자 

율무는 시큰둥- 

 

웬일로 진짜 시큰둥하네? 

언니님이 EMS를 보내주면 짱구 굿즈가 잔뜩 ㅋㅋㅋㅋ 욱겨 ㅎㅎ 

 

바스락 거리는 소리에 온 율무. 

율무는 내용물 보다는 포장물이쥬 

 

강제 박스 입성. 

율무는 특이하게 박스 입구가 위가 아니라 옆으로 둬야 들어가는데, 

이 날은 옆으로 들어간걸 입구 위쪽으로 오게 세워버림 ㅋㅋ 

나를 가둔거냥= 

 

대신 율무가 좋아하는 비닐을 위에 입구 부분에 테이브로 붙여 줬더니 난리남 ㅋㅋ 

 

흥분 상태 ㅋㅋ 

 

도대체 비닐이 너에게 무슨 잘못을 한거니 율무야 ... 

 

귀여운 솜방맹이로 귀엽지 않게 이빨과 연계하여 패는 중 

 

비닐 하나 더 추가요~ 

 

하나 잡고 다른것도 물고 

 

율무 더블 공격 중. 바쁘다 바뻐 

 

뇸뇸뇸뇸 제대로 조지는 중 

 

박스가 제일 큰 사이즈라, 

입구 부분을 세우니 꽤 높다  

 

율무 나올 수 있니? 

 

나 가둔거냐 집사야 뀨잉- 하는 표정의 율무 

 

집사가 나를... 

 

그라고 있길래 집사는 바로 비장의 무기를 꺼내 봅니다. 

 

피해자 코스프레 하다가  

 

급 태세 전환 

 

바로 튀어 나오십니다. 

 

역시 츄르의 힘은 위대하군요? 

 

초반에 흥미 없는 척 하더니 집사보다 흥분해서 잘 노신 율무님 

 

끄읏-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