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내 사전에 밀당은 없다. 츄르 먹을 땐 잠시 휴전.

군찐감자만두 2023. 9. 2. 11:20
728x90
반응형

 

전에 맛보기로 올렸던 율무의 줄다리기 편 

이제야 사진으로 가져와 봅니다. 

 

율무의 줄다리기 | 내 사전에 밀당은 없다. 오직 당기기만 있을 뿐

https://youtube.com/shorts/L_LQeSPJ98U?feature=share 

 

 

간만에 사진 폭탄 들어갑니다 ~ 후후후 

 

츄르 먹으러 와쪄요- 

 

츄르 먹다가 걸린 발톱. 

 

사진이 잘리긴 했지만 율무 표정 ㅋㅋㅋ 왜 험악하니? 

 

누가 귀에 털이 길면 천재 냥이라 했니. 

우리 율무는 빙구 냥이입니다. 

 

발톱이 걸리면 율무 사전에는 밀당은 사라지고 당기기만 있네유 

 

내 발토오오옵!!! 

 

표정 ㅋㅋㅋ 

 

당겨!!! 

 

단호한 율무 표정 등장 

의도한건 아닌데 집사도 율무랑 줄다리기 중 

 

줄다리기를 하다가 잠시 휴전에 들어갔는데.. 

 

그 이유는 츄르 ㅋㅋ 

 

발톱 걸려서 빡이 쳤는데 일단 츄르는 먹어야 겠음 

 

집사가 츄르 봉지 밑에 돌돌 마는 조정에 들어가면 다시 시작되는 줄다리기 

 

율무야 뭐 하니 ㅋㅋ 

 

아직도 해결이 안됨 

 

율무의 힘으로는 집사의 몸무게를 이길 수 없습니다. 

 

뭐냐 집사? 넌 당기지도 않는데 왜 이기는 것 같지? 

 

율무 크로스!! 

 

율무는 열심히 당기고 집사는 가만히 있었는데 ㅋㅋ 

율무야 왜 미끄러 지는데? 

 

율무 에네르기 파워~~ 

 

혼자 넘어지는 중. 집사는 당기지 않았어요 

 

혼자 미끄덩 하는 중 

 

또 결국 걸린 채로 츄르 먹기. 

 

아 맛있다 

 

또 잠시 츄르 조정 시간 ㅋㅋㅋ 

 

아 증말 츄르 먹고 생긴 에너지 다 방출하긋네 

 

율무야 그 표정은 뭔데? 

 

집사를 원망하는 것 같은 표정을 지어주고 다시 집중을 해 봅니다. 

율무 근육이 장난 아니긴 하다? 

 

또 집사 가만히 있었는데 율무 이번엔 밑으로 떨어짐 

 

어떨결에 발톱 빠짐 ㅋㅋㅋㅋ 

 

빠지고 나니 열받은게 좀 풀린 듯 합니다. 

 

이젠 맘 놓고 간식 시간- 자유로워진 솜방맹이로 집사 손 잡고 뇸뇸뇸 

 

맛있게 마저 드시고 손톱을 잘랐다 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