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냥빨 후 애교가 늘어난 율무. 목욕 또 할까?

군찐감자만두 2023. 9. 9. 09:05
728x90
반응형

 

사실 냥빨 하면 미운 털 박히지 않을까 했는데 

정말 쓸데 없는 걱정이었던 것을 냥빨 당일에 알게 된 집사. 

젖은거 말릴때도 집사 무릎에 자주 오더니, 

다 말리고 나서도 집사 무릎 위에 안착 

 

냐- 너무 피곤하다 냐- 

 

정신 못차리는 중 

 

그 와중에 부비부비 했더니 귀여운 포즈 보여주심 

 

피곤해 하는 이때를 노려라! 

강제 악수 중 ㅎㅎ 

 

냐 아직 살아있다- 

 

주먹 보여주는 냥이. 

 

율무는 협박이라 하고 집사는 애교라 하지요 ㅎㅎ 

하악 너무 귀여워- 

 

뒷다리 냥파이브~~ 

 

감히 나의 뒷다리와 냥파이브를 하다니!! 

 

근데 반격할 힘이 부족하다- 

 

집사 발 베고 멍- 

 

집사 발 껴안고 멍 - 

 

나가서 자길래 그런갑다 했는데 

집사 쿠션 뒤쪽으로 오더니 옆에 스러져서 주무심 ㅋㅋ 

 

ㅋㅋㅋ 오자마자 눈 감는거 너무 짠하면서도 귀여움 

 

어느새 또 집사 발 부여잡고 자는 중 

 

집사 발이 이렇게 행복했던 적은 없습니다. 

 

집사 밥 하러 가야 되서 이불 덮어주고 감 

어디가-? 

 

율무 목욕 시켜 드리고 방출된 애교에 집사가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구만요 

 

율무 첫 목욕 일기 이제 끄읏~~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