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역시 목욕 후는 츄르 한봉이지. 츄르 날리며 맛있게 냠냠

군찐감자만두 2023. 9. 6. 09:56
728x90
반응형

 

냥빨 후 슬 지칠 때 즈음 츄르를 꺼냈습니다. 

내 사랑 츄르~ 

사랑의 세레나데 중 

 

나의 사랑~ 내 입속으로 들어오오- 

솜방맹이는 많이 말렸군요- 

 

하악... ㅋㅋㅋ 

평소도 귀엽지만 ㅋㅋ 더 귀여웠던 이날 

 

집사가 하아악 하고 있던 말던 율무는 세상 진지 

 

아직 기운이 있는지 츄르면 기운이 나는지 

 

두발로 서서 열심히 먹는 중 

 

잠시 츄르 조정 시간 

 

빨리 빨리 해라- 재촉 중 

 

츄르 조정시간 후 다시 먹기 시작하는 율무 

코에 뭍힌거 제가 뭍힌거 아닙니다- 

 

율무 또 영혼 꺼내놓고 츄르 먹는 중 

 

율무.. 얼굴이랑 솜방맹이만 무사한거 너무 웃기네 ㅋㅋ 

 

아직 뒷발은 말리지 못했습니다. 

 

율무와 츄르만의 세계 

 

왜 멀어지는데 

 

내게 다가와~ 다가와~ 

 

진격의 율무 

 

아 방심하고 카메라 놓고 츄르 주고 있었는데 ㅋㅋ 

율무의 혓바닥 공격에 날라간 츄르 ㅋㅋ 

이거 제가 일부러 묻힌거 아닙니다. 

 

율무가 츄르 날려버림. 

사실 이렇게 츄르 날려버리는 경우가 많아서 

집사 옷에 묻는 경우도 많아능.. 

 

눈치 못챈 율무 

 

마지막 츄르까지 최선을 다해 먹는 중 

 

고슴도치 뒤통수 귀엽댜 

 

그렇게 츄르는 생명을 다 했다 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