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계속되는 율무의 복수. 물폭탄 공격!!

군찐감자만두 2023. 9. 5. 11:10
728x90
반응형

 

하악.. 

율무 냥빨 했어요- 캭 ㅋㅋ 

 

율무 부들부들 하는거 아님 .. 

아마 아님 ㅋㅋ 

 

조금씩 살아나는 다리의 풍성함 

 

쭈욱 뻗은거 너무 귀엽다 ㅋㅋ 

 

박스에 들어가서도 말려보고 

 

소리 날때마다 간식 줄라나 ? 하고 쳐다보는 중 

 

간식 상납 하러 불렀는데 ㅋㅋㅋ 

일단 복수부터 하는 율무님 

내 물 폭탄을 받아랏!!! 

나만 젖을 수 없다!! 

 

율무 폭풍 공격을 받아랏!! 

 

공격 한건 한거고 이제 츄르를 줘랑 

 

공격해놓고 츄르 안줄까봐 안절부절 못하는 중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