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냥이도 집중할 때 입을 벌린다.

군찐감자만두 2023. 9. 11. 10:34
728x90
반응형

 

어느 날 아침. 

집사가 잘때는 뛰댕기고 밟고 난리를 쳤으면서 

집사 일어났는데 감히 침대에 아직도 누워있냐!! 

 

움직이는 집사 소리에 깨어 일어난 율무 

급 공격? 

 

혀 살짝 나왔다 ㅎㅎ 

 

목표물은 숟가락 

숟가락 젓가락 보면 일단 냄새 확인하고 물어야 함 

 

숟가락아 이리 와- 무섭지 않아- 

솜방맹이 부웅 부웅 

 

숟가락 잡아서 끌어당기기 

냄새 킁킁킁 

 

츄르도 그렇고 숟가락도 그렇고 다른 간식도 그렇고 

손 써서 이렇게 끌어 당기는거 이젠 너무 익숙한 율무 

 

집사의 현란한 숟가락 붕붕에 넋을 잃고 바라보는 율무 ㅋㅋ 

저거 야옹 하는것도 아니고 하품 한것도 아닙니다 ㅎㅎ 

 

뭐냥 이 물체는 !

집사의 현란한 붕붕이 효과를 발휘했나 봅니다 ㅎㅎㅎ 

평소 보기 힘든 입 벌리고 멍 때리고 보는 율무 포착 ㅎㅎ 오예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