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집사의 외박으로 빡친 냥이 달래줄 비장의 무기

군찐감자만두 2023. 9. 15. 16:39
728x90
반응형

 

간만에 친구랑 근처 여행을 댕겨온 집사. 

1박이었어서 외박을 하고야 말았습니다. 

 

문 여는거 신발장 앞에서 기다리다가 악악- 하는 율무 

 

https://youtu.be/EfpedAJTx7E

 

동영상에서 처럼 쓰담은 받아주지만 삐지긴 했는지, 

간식을 줘도 먹고 걍 복도로 나가 버리길래 

비장의 무기를 꺼냈고, 걸려든 율무. 

 

혀 낼름하며 집사 무릎에 안착해 주심 

 

내가 삐졌던가? 

 

집사와 아이컨택 중 

 

그리고 마구 즐기는 중 ㅋㅋ 

 

귀여운 애교도 부려 주시고요- 

 

희번뜩도 보여주심 

 

그 비장의 무기 더 꺼내봐라 

 

비장의 무기 솜방맹이로 치는 중 

 

더 안줘? 뒷발 ㅋㅋ 테이블 선반에 대고 미는 중 

 

이렇게 귀엽게 보는데 더 안줄꺼야? 

 

ㅋㅋ 귀여버 

 

즐기는 중 

 

율무야 뭐하냐 

 

정줄을 자주 놓게 하는 비장의 무기 

 

쓰담쓰담- 

손으로는 담뇨를 꼬옥~~ 

 

눈치채신 분들 계시겠지만 

비장의 무기는 마따따비 스프레이 

 

이런 약쟁이- 

 

더 내놔랏- 

 

병째 드링킹 하시겠네 아주그냥 

 

뇸뇸뇸- 내가 다~ 마셔주겠다~~ 

 

더 안주니 밥먹으러 가는 중 

 

잠시 후, 다시 와주심 ㅎㅎㅎ 

조금은 삐진게 풀린 듯 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