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일회용 장난감이라 더 신나게 놀 수 있다!

군찐감자만두 2023. 10. 5. 11:01
728x90
반응형

 

저번에이어서... 

집사도 케익 다 먹었겠다. 라운드 2가 시작됩니다! 

 

오 두번째라고 빠르게 탈출! 

 

라운드 3!! 

뒷걸음질 귀여버 ㅎㅎ 

 

빙글빙글. 

물그릇도 안보이니 치면서 도는 중 

 

빙글빙글 빙글빙글 

 

왜 이번엔 잘 안되냣!! 

 

코끼리코 하고 도는거 같다 

냥이도 빙글빙글하면 어지러운가봄 

 

그 와중에 귀여운 방댕이 + 넘쳐 흐르는 물 

 

율무 탈출과 동시에 집사는 물그릇을 피난 시켰습니다. 

 

라운드 4 할라 했는데, 빛과 같은 속도로 날아가셔서 

봉지도 승천 중 

다시 김미김미김미김미? ㅋㅋ 

가끔 라이브 포토가 짧게 찍이는지 이런 웃긴 짤이 나옵니다. 

좀 어지럽나? 

 

봉지를 휘날리며- 

 

율무 결국 도망 ㅎㅎㅎ 

 

집사의 장난에 심통남 

 

경계를 풀수가 없구냥 

 

경계를 푸는 순간 다시 당함 ㅋㅋ 

 

탈출이 빨라짐 

 

킁킁킁 

 

네놈이 아까 나를 공격했겠다... 

 

또 공격 당할 것 같았는지 피하는 율무 ㅎㅎ 

 

작게 접어 보았습니다. 

 

톡톡톡- 

 

드리블 속도가 진짜 빠르심 

 

다시 회수해옴 

 

너무 빨리 빼앗겨서 뿔났나? 

 

다시 낚는 중 

 

역시 쉽게 낚이는 율무 

 

응 아니야- 

집사가 낚였다 합니다. 허헛 

 

집사도 율무도 질렸으니. 

이날 활약해준 새 장난감은  쓰레기 봉투후보로 저장되었다 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