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언박싱은 나에게 맡겨량!! 험난한 키크니 다이루어지리 언박싱

군찐감자만두 2023. 10. 11. 12:37
728x90
반응형

 

완전 따끈하게 방금 찍은 사진 올립니다! 

 

저는 키크니의 팔로워 입니다(급 고백?).

우연히 인스타에서 보고 팔로워 하고 요즘에도 보고 있는데,

한국에서 다이어리를 판매 하길래 한국 집으로 구입하고

배로 일본에서 받았습니다 ㅎㅎㅎ

 

책장에 넣어놨다가 우연히 눈에 띄어서 언박싱 교교  

 

네 율무가 왔지요 ㅎㅎ 

 

공간이동 시전중 

 

일단 언박싱을 시작해 봅니다. 

 

오른쪽에서 등장하심 

 

이미 실 땜에 율무가 올꺼 같긴 했음 

 

입 들이대기 

 

다음은 손. 

줘봐라 집사야 내가 열겠댜 

 

거 뭐하냐- 내가 하겠다고!! 

 

내가!! 이 내가!! 

 

율무 무시하고 거침없이 열어재끼는 중 

 

줄 고정하는 단추같이 생긴 아이도 노리기 쉬운 타겟 

 

오픈 내가 할꺼랑께- 

 

노리기 쉬운 타겟 3 등장 

그럿은 바로 비닐 

 

실과 단추와 비닐. 이것은 율무를 위한 패키지 

 

침벅벅된 실 ㅋㅋㅋ 

 

집사 펄럭펄럭 하는건 관심 없고 실만 노리는 중 

 

나는 치실좀 써야겠다. 

저 요기에 싸인 받을꺼에요. 드릉드릉 

 

일단 다시 박싱 

 

아니 왜 언박싱을 하고 다시 닫냐 

 

아니되오 아니되오 

 

이 실을 나에게서 떨어뜨리지 마오 

 

율무에겐 놀이시산 

 

아주 야무지게 참견을 해주시네요 

 

다 감아버렸냥 

 

마지막 실의 끝 

 

학 율무 도장으로 봉인하고 싶댜 

율무 발로 찍으면 스탬프 안찍히나 

 

봉인 완료 

 

미련 그득. 내가 패킹할라 했는데... 

 

여틍 패킹 끄읏~~ 

 

흐흐 

 

볼일 다 봤다네- 

앞 커버 인증샷좀 같이 찍어볼라고 

우쭈쭈 하고 불러왔는데도- 응! 하고 가버리심 

 

동영상으로 찍고 캡쳐를 할까 

사진을 찍고 동영상으로 만들까... ㅋㅋㅋ 늘 고민이나 

캡쳐는 귀찮아서 결국 늘 사진 찍고 동영상을 만드네요. 

 

짤 만들기엔 장수가 많아서 걍 동영상으로 올려버립니다~ 

 

https://youtu.be/af_N2NFgumI

 

그리고 키크니 전시회!!! 

마침 한국 가는 기간에 전시회가 열린다 해서 얼리버드 티켓 예매했습니다. 흐흐 

얼리버드 티켓은 5일 마감 했네요. 

후후후 다이어리 들고 가서 사인받아 와야징 

있을라나... 계실라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