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새로 산 테이블에 숨겨진 기능이 있었다!?

군찐감자만두 2023. 10. 12. 12:15
728x90
반응형

 

저번달에 새로 산 테이블 

https://dumplingj.tistory.com/1697

 

집사가 바빠지면 냥이도 바빠지는 이유.

어제 밤에 저장해 놓았던 마지막 글을 올려버린 터라 간만에 따끈한 글입니다. 무려 어제 저녁 이야기!! 근무 시간이 늦은 터라 저녁겸 야식을 사서 들어왔습니다. 불고기 정식? 사고 싶었는데

dumplingj.tistory.com

 

 

높이 조절되고 수납이 되는건 좋은데, 

높이를 올리면 서랍을 열어놓는 꼴이라... 

율무가 가만둘리가 없는데... 했는데 역시나 안에 있는거 물어뜯고 난리를 쳐서 

이불을 활용해 보았습니다. 

 

율무 맘에 들어? 

 

매우 맘에 드는 것 같습니다. 

 

앉아버리심 

 

편안- 

 

늘 집사 무릎위에 두는 이불 

보들보들하니 눕기 딱 좋긴 하쥬 

 

물건들은 밑에 깔려 있.... ㅋㅋ 

 

턱 괴고 눕기도 딱 좋군요- 

그리고 슬쩍 등장하는 조만간 등장할 아이 스포 ㅎㅎ 

뭔지 눈치챈 분들이 계실라나~ 

 

턱 괴고 티비 보기- 

집사의 노동요 아니 노동 동영상은 코난 ㅎㅎ 

코난 틀어놓고 블로그 글 작성 즁~ 

 

율무는 편해 보인다? 

 

아주그냥 턱 괴고 멍 때리며 졸며 코난 보는 중 

 

결국 뻗으심 

 

잠이 솔솔~ 

 

집사 일어났냐? 

 

집사가 일어나서 밥을 하니 냄새가 납니다. 

그러나 일어날수 없는 몸뚱이 ㅎㅎ 

 

킁킁킁 오늘의 늦은 점심 식사엔 고기가 들어갔군 

 

나 먹을껀 없어? 

 

없어? 

 

없었다 합니다 ㅎㅎㅎ 

집사의 식사 흐흐 맛있었습니다 흐흐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