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우리 냥이는 착한 냥이일까? 착한 냥이 테스트.

군찐감자만두 2023. 10. 14. 12:32
728x90
반응형

 

친구한테 지나가면서 들은 착한 냥이 테스트. 

요런게 손으로 얼굴 덮었을 때 참아주면 착한 냥이라 뭐라나 

 

두근두근 집사는 테스트를 시작해 봅니다. 

 

젠틀하게 거절하는 중 

집사야 하지 마라 

역시 우리 냥이 착한 냥이 

이것이 진정한 콩깍지 

 

율무 뭐 하고 있는고- 하니 

 

집사 손바닥 핥는 중이었습니다. 

근데 귀 ㅋㅋ 뒤로 바짝 ㅋㅋㅋ 

우리 착한 율무 ㅋㅋㅋ 참고 있는것 같네요 ㅋㅋ 

 

이렇게 귀엽게 성질 억누르는 냥이 본적 있나요 

 

재 테스트로 신뢰도를 올려야 겠다고 또 들이대는 집사와 

막으려는 율무 

 

혀는 언제 넣을꺼니 ㅋㅋ 

 

귀여우니 계속 찍기 

 

쓰담을 가장한 덮기 재시도 

 

킁킁킁. 집사 손에서 냄새나나? 

 

손바닥 근질근질 해서 거리 두는 중 

 

이제 그만해도 되지 않겠니? 

 

할까 말까 

 

율무 귀 바짝하고 있어서 

심장 쫄깃- 앗 혀도 벌써 마중나와있네 

 

지금 다가갑니다. 

 

얍 

 

율무 얼굴 진짜 작다 

하.. 하지말랬지.. 

소심하게 올라오는 솜방맹이 

 

주먹같은 내얼굴~ 

 

안에서 핥는 중 ㅋㅋㅋ 할짝할짝 

 

더 하고 싶은 집사 근데 아직도 쫄리는 중 

 

쫄지마라 쉭쉭 

 

쫄지 말라 했다- 라 하기엔 율무... 눈빛 ㅋㅋㅋ 

 

쫄린 집사는 쓰담을 합니다. 

 

다른 장난 세팅하는 집사와 경계중인 율무 

 

뭐하냐? 

 

이불 밑에서 꼼질꼼질 

바로 앙! 

 

손찌검도 할라고? 

 

다시 꼼질을 시전하는데... 

 

길어서 다음편에 계속...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