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착한 냥이 테스트 결과 발표

군찐감자만두 2023. 10. 15. 13:48
728x90
반응형

 

착한냥이 테스트 하다가 딴짓하는 집사 

율무야.. 왜 한심하다는 눈빛을 보여주는데? 

 

으이그 이 집사 .. 

 

또 다른 장난 시전 중 ㅋㅋ 

어르신 율무 

 

율무 ㅋㅋ 늙었다- 깔깔깔 

 

우리 착한 율무는 .... 

참을만큼 참았다 합니다. 

흥 

 

이제 집사의 긴장도는 최대로 상승했다 합니다. 두근두근 

 

그래도 포기하지 않는 집사 

와앙! 

 

율무 쉬익쉬익 ㅋㅋㅋ 

 

그래 또 해보덩가 

 

해.. 해볼.. 해.. 해볼.. 

 

집사 덜덜덜 

 

소심하게 밑부분 공략 

 

우리율무 치아검사 하쟈 

 

자 아- 하세요 

 

이~ 

 

이이이이~ 

 

하.. 율무 포기? ㅎㅎ 

 

율무의 뽀얀 송곳니와 귀여븐 앞니들 

 

다시 어르신 율무 시도.. 하다가 쫄아서 빠르게 도망 ㅎㅎ 

 

왜..? 물까봐 무서버~? 헐헐헐 

 

무.. 무셔 ㅎㅎㅎ 

소심모드 발동중입니다. 조금만 움직여도 도망 ㅎㅎ 

 

내가 뭐~ ? 

 

스윽 .. 그만! 

 

내가 그만하랬다- 

 

집사의 테스트를 가장한 장난이 끝나고 찾아온 평화 

 

집사 위에 널어져 계시는 중 

 

 

또 라이브 모드로 찍은 사진들 동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사실 테스트 결과는 처음부터 답이 나와 있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내내 율무는 그릉그릉 모드였다 합니다. 

집사와 율무의 꽁냥타임 보셔요~ 

 

https://youtu.be/fUtb844OAhw?si=_nBdeSYkge33CCv3 

 

- YouTube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