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아침부터 꽁냥꽁냥. 냥이가 있는 풍경.

군찐감자만두 2023. 10. 17. 18:35
728x90
반응형

 

아침에 일어나서 불을 켜니 

율무 하아품- 이 아닌가? 냐옹? 

 

하아- 아- 

 

결국 하품 ㅋㅋ 하품 할까 말까 했던 거였나 ㅋㅋ 

 

하악품. 

좀전에 밑에서 뭐 벅벅 긁고 있어서 깼다가 다시 잤는데 

어느새 다시 옆에 와서 자고 있던 율무님 

 

왜 아침부터 승질 모드여 

 

아침부터 어딜 눈을 부라려 ㅋㅋ 이놈 ㅋㅋ 

어이없는데 웃김 ㅎㅎ 

 

메롱? 

 

아침에 시끄럽게 할때 내려와서 안놀아줘서 삐졌나 

 

집사 보고 할짝 한번 하고 

 

율무 돌진 

 

뭐지 율무 왜 박력있어 ? 

 

율무는 별 생각이 없는거 같기도 하고요... ㅋㅋ 

 

율무 움찔 했는데 집사는 쫄음 ㅋㅋ 왜그렇게 쪼는지 

 

쫄보 집사를 잘 표현하는 사진 ㅋㅋ 

 

후우움- 

 

율무 벌떡 

 

귀여운 뒷태를 자랑하며 먼저 일어나심 

 

오늘의 날씨 체크해 줘야죵 

 

집사도 냥이도 늘어지게 늦잠자고 일어났다 합니다 :) 

 

오늘의 냥이는 매일매일이 다른게 매력이랍니다- 훗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