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고양이를 위한 갈색병의 효과

군찐감자만두 2023. 10. 20. 16:32
728x90
반응형

 

아직도 계속되는 그루밍 

 

그루밍을 왜 저런 눈빛으로 하냐고요 ㅎㅎ 

 

꼬리녀셕 뇸뇸뇸 

 

때로는 부드럽게~ 

 

때로는 터프하게 ㅎㅎㅎ 

 

다시 부드러움 모드 ㅋㅋ 

 

왜 또 미간에 내천자 생겼냐고요 ㅋㅋ 

 

놓을 수 없다 

 

뭐지 저 자세는 

 

멍- 

 

급 버둥버둥 - 

제정신이 들었나 봅니다. 

 

꼭 약발(?) 떨어지면 이렇게 탈출을 하더라고요 

 

부끄럽나? 

 

다시 돌아오심 

 

조금전까지 온건 잊어라 

 

보이시나요- 

이거 회색 담뇨인데 ㅋㅋㅋ 갈색으로 변해가는 중 ㅋㅋ 

슬 빨아야 하는데.. 마따따비의 꾸리한 냄새가 납니다 ㅎㅎ 

 

병 색이 갈색인줄 알았는데 

액체 색이 갈색이었어요 ㅎㅎ 

 

엄청난 아이입니다 ㅎㅎ 

 

잊어라- 레드썬- 

 

 

사진을 하도 찍어서 짤 만들기 귀찮아서 또 동영상이어요~ 

https://youtu.be/Jypm9EHwLMk?si=S2rgvWKpPXX3Y1y4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