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내돈내산] 고양이젤리 모서리 보호캡 후기

군찐감자만두 2023. 10. 21. 10:58
728x90
반응형

 

예전에 집사의 쇼핑목록에서 등장했던 아이들의 상세리뷰 고고 해봅니다~ 

아마존에서 들여온 모서리 보호캡! 한국에서도 파는거 같네요? 

여틍 일본 아마존에서 1099엔에 판매 중 

 

 

도착했습니다. 총 4가지 종류로 2세트가 들어 있습니다. 

 

일단 4개만 필요하니 4개를 꺼내 봅니다. 귀염뽕쨕 

 

귀여벙 

 

뒷면에는 요로코롬 양면 테이프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율무가 등장하지 않으면 섭섭하지 

리얼 고양이발 등장하심 

 

킁킁 

 

요리조리 살피는 중 

 

크기가 딱 냥이들이 가지고 놀기 좋은 사이즈 

그러다가 구석에 쳐박히기 좋은 사이즈이기도 하지요 

 

앙- 

 

미끄러운지 물기는 좀 어려운 듯 

 

미간에 주름 잡으며 공격 중 

 

잘 안됨 

 

갈색 발! 너로 정했다! 

 

빠르게 포기하고 다시 흰발 ㅋㅋ 

 

적당히 구경도 했으니 붙여봅니다. 

 

오 잘 붙는다 

 

뭐 당연하지만 율무발이 더 귀엽죠 

 

스윽- 내가 더 귀엽다고? 

 

흰색 발에 잔뜩 침 뭍혀놓으심 

 

이놈이놈 

 

니 침 냄새닷! 

 

와악 !! 물기 좋게 들고 있구나! 

 

킁킁킁 

 

붙였습니다. 

 

물어뜯고 싶은데 잘 안됨 

 

접착력이 아주 좋군요? 

 

율무가 물어뜯고 발로 난리쳐도 잘 붙어 있습니다. 

 

맘대로 안되니 실증나심 

 

집사는 마저 붙이는 중 

 

다 붙였습니다. 

이쪽 모서리는 양쪽 면 높이가 살짝 달라서 뜨긴 하지만 

그래도 잘 붙네요 - :) 

 

얼마나 가려나~ 한 세트 더 있으니 좋으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