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기미상궁 후보생. 집사의 먹거리는 내가 책임진다!

군찐감자만두 2023. 10. 16. 11:42
728x90
반응형

 

율무 훼이크 치는 중 

 

왼쪽으로 올라올 줄 알았는데 오른쪽으로 꺾는 중 

 

왜 올라올줄 알았는고- 하니- 

집사의 모닝 메뉴(라 하고 거의 점심시간)를 꺼냈기 때문입니다. 

 

전날 사온 아이! 

닭 들어있는 크림 스튜 파이~ 

 

관심 없는척 턴 하더니 오른쪽으로 돌아오심 

 

내가 안올리가 없지? 

 

스윽 스윽 조심스레 올라오시는 중 

 

내가 점검해 줘야지 

 

킁킁킁 냄새 심사 부터 하겠습니다. 

 

눈까지 감아가며 진지하게 평가 

 

이렇게 진지한 냥이는 없었다 

 

음 집사야- 좀더 검사를 해봐야 할 것 같은데? 

나한테 한입만 먼저 줘봐라 

기미상궁을 자처하는 중 

 

내가 해주겠다 그거 그 기미상궁 어쩌구 

 

일단 배를 갈라 봅니다 

 

포옥- 올라오는 크림 

 

밑에까지 다 빵인줄 알았는데 작은 플라스틱 그릇이 있었군요. 

이거 과대 포장 아니냐... ㅋㅋㅋ 

 

양이 적어지는 기적 

 

흐흐흐 맛없을 수 없는 스튜 등장 

예상되는 맛이지만 맛있는 그맛 

 

기미하기 하고 싶었는데 못한 율무는 잠이나 자러 갔다 합니다. 

흥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