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아자부다이 힐스 무료 전망대에서 보는 도쿄타워, 후지산, 일몰, 노을

군찐감자만두 2023. 12. 29. 08:44
728x90
반응형

 

저번 편에 이어서 이번편은 아자부다이 힐스 전망대 편! 

2023.12.27 - [Japan/여행] - 아자부다이 힐스 크리스마스 마켓

 

아자부다이 힐스 크리스마스 마켓

일본은 크리스마스가 공휴일이 아닙니다. 크리스마스라고 그렇게 난리를 치지만 정작 그날은 일하는 날... 일하기 싫은 한국인 1인은 미리 유급을 썼습니다. 걍 집에서 뒹굴할 예정이었으나 비

dumplingj.tistory.com

 

 

아마도..? ㅋㅋ 22층이었던 듯 

무료 전망대가 있습니다. 도쿄타워가 진짜 가까움 

 

도쿄타워를 보는게 몇년만이지 ㅋㅋㅋㅋ 

한국 살아도 남산타워 몇번 못본 인천 시민 ㅋㅋㅋ 일본에서도 변함이 없습니다. 

 

오 간만에 보니 반갑댜 

 

아자부다이 힐스 전망대의 좋은 점은 앉아서 쉴 수 있는 계단이 있다는 것! 

해가 진 후의 도쿄타워도 보고 싶어서 수다떨어면서 노을 보기 

 

해가 지고 있어요 

 

하늘 색이 변했으니 도쿄타워도 한번 더 찍어주기 

 

다시 앉아서 노을 감상 

해가 지는걸 멍 하니 본게 얼마만인지 

별것 없는 이런 일상이 찐 행복이긴 합니다. 

 

구름 뒤로 숨었댜~ 캬르르 

 

다시 나왔다 캬르르~ 하는 중 ㅋㅋㅋ 

 

이제 진짜 지는 중 산 뒤로 넘어가는 중입니댜 

해가 지기 시작하니 이쪽도 사람들도 많아짐 

노을 지기 전에는 도쿄 타워쪽만 북적북적 했지요 

 

삼각대 있었으면 타임랩스 찍었을 듯 

근데 동영상으로는 멀리서 저걸 잡긴 힘들라나.. 

 

으음.. 근데 혹시 저 산.. 

 

후지산이었네? 

 

철근 방해닷!! 

 

결국 일어나서 가까이 가서 찍었습니다. 

있었구나 ㅋㅋㅋ 후지산은 안보이네~ 했는데 있었군요. 

제일 오른쪽 창문에서 보입니다 .

 

해가 지니 도쿄타워에도 조명이! 

크리스마스 조명이 들어오네요 ㅎㅎ 

 

크리스마스 조명 처음 봄 

근데 아직 밝은 상태라 그런지 조명이 눈으로 보는것처럼 예쁘게 안찍힘 

 

어두워질때까지 시간 걸릴것 같아서 걍 조명 봤으니 내려가자- 했는데 

조금 더 있다가 내려왔어도 될뻔했습니다 ㅎㅎㅎ 

해가 지고나서 금방 어두워지더이다 헛헛 

 

아자부다이 힐스 편 계속..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