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십년만에 일본에서 재회한 친구를 위한 5일간의 접대(라 쓰고 지옥의 행군이라 읽는다) 그리고 반성회 ㅋㅋ

군찐감자만두 2024. 4. 2. 10:16
728x90
반응형

마지막에 만난게 언제인지도 가물가물한 친구

거의 10년만에 재회를 했습니다. 

너무나 좋아하는 친구인지라 제대로 접대해 주고 싶었던 것이 욕심이었을까 ㅋㅋㅋ 

오기 전 하고 싶은 리스트에서 나름 쳐내면서 짠 스케줄 이지만 

일본 거주자로서 절대로 하지 않을 지옥의 행군의 스케줄이 나와 버렸습니다. 

 

그나마 실제로 와서 이것저것 캔슬해서 요런 스케줄 으허허 와 .. 

제가 이런 스케줄이 가능할 것이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불가능이란 없네요 ㅋㅋ 

 

제일 적게 걸은 날이 11952 걸음 ㅋㅋ 

사실 월화도 근무를 한거라 만보 근처긴 한데 

쉬는 날에는 숨만 쉬는 집순이인지라 

 

워치 차고 있으면 천보도 안되고 ㅋㅋ 

안차고 있으면 0보를 찍는... 

 

 

그리고 결국 중간 중간 서로 서운한 상황이 생기고 ㅋㅋ 

오래간만에 보는지라 서로 배려한다고 하던 행동이 서로 부담이었다는 것을 알게되서 

표현하고 조금씩 풀고 

마지막 날에는 반성회를 하였습니다. 

 

https://ppss.kr/archives/25242

 

해외의 친구 집으로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을 위한 몇 가지 조언

전 세계 이름난 대도시 근처에 사는 한인들은 한국의 휴가철이 다가오면 바빠진다. 특히 미국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아이들의 방학 때가 다가오면 더욱 그렇다. 여름 휴가나 아이들  단기 어학

ppss.kr

 

이거 전에도 본적 있는 아이인데 ㅋㅋㅋ 

진짜 해외 거주하시는 분들은 한국에서 오는 친구들이 있을 때 미리 보여줘야 할 듯. 

 

해외 거주자는 놀러오는 사람도 저정도는 알고 있겠지 인식이지만, 

해외에 거주하는 친구집에 처음 오는 경우는 

한국에서 자취방 놀러오는 감각으로 오는 경우가 있기에 ... 하핫 

 

불가능 할 것 같았던 5일의 행군 ㅋㅋ 

어제 출근할때는 진짜 죽음을 맛보긴 했지만 

너무 재밌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 

 

이제 다시 저런 일정은... 없을 껍니다  하핫 ㅋㅋ 

 

바로 여행 요약본 부터 올려 보겠습니다. 

 

당분간은 일본 여행기가 되겠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