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아자부다이 힐스 크리스마스 마켓 일루미네이션 + 도쿄타워 크리스마스 에디션 ㅎㅎ

군찐감자만두 2023. 12. 30. 11:13
728x90
반응형

 

저번에 이어서 이번편이 마지막편입니다.

2023.12.27 - [Japan/여행] - 아자부다이 힐스 크리스마스 마켓

2023.12.29 - [Japan/여행] - 아자부다이 힐스 무료 전망대에서 보는 도쿄타워, 후지산, 일몰, 노을

 

역시 크리스마켓 하면 해가 떨어져야쥬. 

진짜 뭘 썸네일로 할까... 너무 고민한 이번편입니다. 

 

물에 비쳐서 너무 이쁨.. 

저 왼쪽 조명은 낮에는 걍 오- 했는데 밤에 보이 오오오오오!! 

약간 신라호텔 로비 조명이 생각나는 고급감 크 

 

트리도 역시 밤에 보니 더 이쁘댱 

 

물에 비치는거 너무 좋아요 

 

도쿄타워 크리스마스 에디션 ㅋㅋ 

 

다시 들어가 봅니다. 역시 사람 늘어났다 

 

이번 방문의 목적은 일루미네이션 구경 

 

다 한방에 넣고 싶다아아 

 

그나저나 에르메스 방해됨 ㅋㅋㅋ 

 

이쁘다 이쁘다 

 

요 조명 고급져요~~ 

 

달도 떴어요!! 

 

다들 점점 위로 올라와서 사진 찍는 중 ㅋㅋㅋㅋ 

 

도쿄타워도 간만에 보는데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볼 수있어서 너무 신났던 크리스마스였습니다. 

 

아자부다이 힐스 편은 끝나지만 저의 크리스마스는 계속 되었다 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