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문 열어- 집사를 움직이게 하는 포기가 빠른 귀여운 냥이

군찐감자만두 2024. 1. 5. 18:51
728x90
반응형

 

장난기가 발동해 버린 집사 ㅎㅎㅎ 

집사 졸졸 따라다니던 율무가 따라 들어오기 전에 문을 살짝만 열고 닫아버렸습니다 

이 집사가 ... 부들부들 

 

좋은말 할때 문 열어라.. 

 

안 열어? 

 

여얼어어라아아아 

눈으로 뭔가 보내는 중 

 

얼굴을 살짝 들이밀어보기 

 

아 낑교 

 

문을 열어볼 시도조차 안하는 율무 ㅋㅋ 

감자는 문 열던데... 

 

어억 벌써 포기해? 안들어올꺼야? 

 

다시 시도 ㅋㅋ 

 

좀더 적극적으로 시도 중 ㅋㅋ 

그 이유는 집사가 간식을 들고와서 

 

간식! 간식!! 간식 버프!! 

 

아뛰 안되네 

 

또 빠르게 포기하는 율무 

 

간식을 열어서 부음 ㅋㅋㅋ 

또 다시 간식 버프으윽 

 

아 .. 얼굴 통과가 안되잖아!! 

 

집사야 열어줘 

 

응? 허업 

 

저런 표정을 보면 집사는... 

 

살짝 더 열어드림 

 

얼굴 통과! 

 

조아쓰 

 

나머지는 방뎅이 파워! 

 

방뎅이로 문 열기 성공 

 

들어와서 간식을 드셨다 합니다 ㅋㅋㅋ 

 

오늘의 교훈 : 놀리면 율무는 역시나 귀엽지만 적당히 놀리자 

 

끄읏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