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내돈내산] 냥이 두 발로 서게 한 이 아이. 냥이사료 아닌 집사사료 리치 오트밀 미니바이트(부제:인간에게 냥보하세요)

군찐감자만두 2024. 1. 12. 23:12
728x90
반응형

 

계속되는 내돈내산 시리즈 

너무 맛나서 집사가 흥분상태여서 겁내 제목이 길어져버림 ㅋㅋ 

 

엄밀히 말하면 뭔가 샀을 때 답례품? 사은품으로 껴 있던 아이를 먹고 

결국 대용량으로 사버린 아이인데... 

 

이름하여 리치 오트밀 미니바이트. 

 

다시 첨부터 설명하자면, 한국에서 뭔가를 샀을 때 

구입 감사욤- 하고 같이 껴서 온 아이. 

사탕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찬장에 전시해 놓고 있다가, 

일본판 중고나라인 메루카리에 올려놓은 책이 팔려서 답례품으로 넣을까? 하다가 

인증되지 않은 아이는 답례품으로 넣지 않는 1인이라 먹어보기로 함 

 

부시럭 대는 소리에 달려온 율무 

 

지꺼 아닌거 알고 딴데 갔는데 역시 신경 쓰이는 율무 

꺼내봤는데.. 오? 사탕이 아닌 것 같네? 

요건 앞면 

 

요건 뒷면 

 

적극적으로 날라오신 율무 

사이즈가 작으니 혹시나 본인 것인가 하여 킁킁 거리는 중 

 

엄청 들이대는 중. 냄새는 합격인가봄 ? 

 

귀여우니 짤 추가 

봉지면 일단 들이대는 율무 ㅎㅎ 

 

집사는 유혹 중 

 

계속 유혹 중 

 

유혹에 걸려든 율무 

뭔가에 홀린 듯 몸이 스으으윽 올라오심 ㅋㅋㅋㅋㅋ 

율무 서게 만든 이 아이 

 

킁킁킁 그래도 자기꺼 아닌거 알았는지 

냄새만 열심히 맡고 침 안묻히고 떠나심 

 

질감은 과자+초콜렛 섞인 것 같은 질감이라 내가 완전 좋아하는 질감! 

베트남 과자로, 한국에 수입된지는 꽤 된 듯? 

왜 나한테 이런 맛있는거 있다고 아무도 안알려준겨.... 

 

일본서는 가격이 2.5-3배 정도 해서 한국에서 대용량으로 1키로 구입했습니다 ㅋㅋ

더 싼데가 있긴 한데, 아이디 있는 쿠팡에 들어갔더니 웰컴백 쿠폰을 줘서 

1키로 5천원대에 겟또!! 

 

배편 택배로 받을꺼에요 으흐흐흐. ..

배로 보내면 1달은 걸릴 테지만... 이엠에스로 받으면 싸게 산거 아까버서 흐흐 

빨리 오렴 인간사료여~~ 

 

한번 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리뷰에 개 공감을 하며.. 

메루카리 사은품으로 넣어주기는 개뿔 ㅋㅋ 

2개 받은거 다 제 입속으로 들어갔습니다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