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자기 전 고양이와 충분히 놀아줘야 하는 이유 - 더 놀고 싶은 율무가 밤이 되면 하는 짓

군찐감자만두 2024. 1. 18. 19:08
728x90
반응형

 

요즘 율무가 청개구리 병이 걸렸는지,

집사가 밑에 있으면 쿨쿨 자다가 자려고 침대 올라가서 누우면 겁내 뛰어 댕기고

악악 냥냥- 난리를 치는데..

 

요즘 더 재밌어 짐 ㅋㅋㅋ  

억울한 듯 야옹야옹 하다가 우다다다 하고 침대 위에까지 날라와서 투욱 

쥐돌이를 가지고 오심 ㅋㅋ 

반사적으로 손을 내밀었더니 팔 위에 뱉으심 ㅋㅋ 

 

쥐돌이 던져놓고 어디가니 율무야 

 

내려갈꺼야? 

 

율무야?? 

 

하고 부르니 다시 오심 

매우매우 더 놀고 싶으신 율무 

율무야.. 왜 내가 밑에 있을 때 던져달라 안하고 ... 

자려고 누우니 이러는데? 

 

내가 안 던져주니 본인이 던져 버리심 

 

침대 밑으로 떨어짐 

침대서 바닥으로 뛰어내리기엔 높이가 있는지 쳐다만 보심 

 

그래놓고 하악품 

율무야 졸리면 잠좀 자자.. 나도 자자 ㅋㅋ 

 

... 부들부들 ㅋㅋ 

자기 전에 율무 질리도록 놀아드려야 겠습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