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고양이 미용실 오픈. 고갱님 머리 좀 자르셔야 겠어요- 율무의 새로운 스타일- 신년맞이 드레곤 에디션

군찐감자만두 2024. 1. 20. 01:36
728x90
반응형

 

평밤한 휴일 

 

다시 집사의 마사지 샵을 열어볼까? 

 

만족할 준비 되셨나요? 

 

하다가 장난기 또 드릉드릉 

 

율무 머리통 잡기 시작

 

고갱님 얼굴이 참 작으시네요 

 

율무 토끼 귀 만들기 

 

토끼 율무도 귀엽다 

 

나도 내가 뭘 할라는지 모르겠 ... ㅋㅋㅋ 

 

물릴라나- 하고 두근두근 하고 있었는데 핥으심 

 

더 하면 물릴 것 같긴 하지만.. 

 

조금 더 들이대 보았습니다. 

 

율무는 털빨 ㅎㅎ 얼굴이 동그란건 살이 아니고 털이 맞아요- 

긴 율무털- 

 

고객님 머리 자르셔야 겠어요- 해놓고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ㅋㅋㅋ 앞 모습 ㅋㅋ 

 

조금 더 스타일을 살려봄 드래곤 스타일? 귀여버 

 

위에서 보면 더 귀여움 

율무의 새로운 헤어스타일 ? 요대로 왁스 발라주고 싶네 ㅎㅎㅎ 

 

새로운 스타일도 잘 어울립니다. 

 

평범한 오후가 평범하게 지나갔다 합니다. 

율무도 새로운 스타일이 맘에 들었는지는... 

알수 없었지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