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잡았다 요놈 - 집사한테 침 묻혀놓고 시침 뚝-

군찐감자만두 2024. 1. 22. 00:27
728x90
반응형

 

율무 와쪄~? 

 

응? 근데 율무야 내 소매에 뭔가 뭍었는데? 

 

범인은 너인 것이냐!! 

냐 아니다냥!! 

 

아니긴... 입에 침이 그득하신디요 ? 

 

나 아니닥!! 또 시침 뚝 

저는 모르는 일입니다용 

 

아 거참 아니라니깐 

 

아니라 하기엔 너무나도 선명하게 남은 침의 자국 

 

집사가 추궁하던 말던 별 생각이 없는 율무 

 

본격 귀여움 발산 중 

 

귀여운 볼따구와 솜방맹이 

이젠 블로그는 내가 쓴다니깐?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습니다. 

 

집사 베개가 맘에 드는 듯 

 

근데 피 안쏠리냐 ㅋㅋ 

 

피 쏠릴 것 같은디요 

 

집사 손은 숙면 베개- 

 

스며든다 스며들어~~ 

 

제대로 부비부비 

 

이래서.. 집사는 글을 올릴 수가 없지요 ㅎㅎㅎ 

 

이래도 나 쓰담 안하고 딴짓 할꺼야? 

 

율무야~~ 놀아주까? 

 

스며드는 불안감 

 

그 불안함은 틀리지 않았으니! 

 

놀아달라 하신다면야 집사는 질척대지용 

 

집사 하이~ 는 아니고 ㅋㅋㅋ 

물릴 것 같아서 바로 손 뺸거입니다 ㅎㅎㅎ 

 

다시 질척 

 

물기 3초 전 ㅋㅋ 

 

결국 집사의 질척댐은 강제 종료되었다 합니다 

 

이렇게 서로가 서로를 귀찮게 하는 너무나 잘 맞는 집사와 율무입니다 흐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