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사냥에 집중하다 그만- 냥이도 나무에서 떨어지죠-

군찐감자만두 2024. 3. 7. 11:55
728x90
반응형

 

날파리를 잡으려 하는 귀여운 솜방맹이 - 

 

날파리는 잽싸게 도망갔으나 

 

율무는 아직 더 같이 놀고싶은 듯 

 

나와~ 나랑 놀자 

 

무서운 율무의 유혹 

 

거깄니? 

 

요깄나? 

 

두리번 두리번 

 

날파리 탐색 중 

 

그러다가 헛발질 ㅋㅋㅋ 엇 찍었다 

휴우 - 침이 절로 나는지 할짝 

집사도 놀랐으나 안떨어져서 다행 ㄷ ㄷ 이눔 

 

헛발짓- 

 

아무일도 없었다 그러하다 

 

다시 집중 

 

날파리야~~ 

 

포기하고 내려오는 율무. 너무 이쁘네 

 

쥐돌이 물고와서 승질 냈다 합니다. 

 

아 떨어졌잖아.. 

 

요건 또 다른 날 

 

벌레 또 발견 

 

천장 구멍이 전에 괜히 신경 쓰여서 ㅋㅋ 휴지로 임시로 막아 뒀었는데 ㅋㅋ 

 

휴지 위에 앉았던 날파리는 이미 사라졌는데

대신 휴지라고 공격해야 하나 싶었나봄 

 

얍 얍 

 

내가 꺼내줄께 

 

발로 벽 집고 있는거 너무 귀여움 

 

꺼내겠어!! 

 

결국 집사가 뽑아버림 

 

구멍나쎠- 

 

얍 

 

구..구멍에 뭐 안들어있지? 유..율무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