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우당탕탕 일본 여행 4일차 - 아사쿠사 센소지 속성 관광 기모노 & 인력거 체험 _240330

군찐감자만두 2024. 4. 26. 11:44
728x90
반응형

3시 넘어 도착한 아사쿠사

스카이 트리와 ㄸㅗㅇ 모티브가 우리를 맞아 줍니다. 

 

기모노를 입고 나오니 4시인데 문 닫는 시간이 5시 반이라

반납하러 5시 반까지 가야 합니다 바쁘다 바뻐-

그래도 야무지게 헤어도 추가 했어서 예쁘게 머리 올려주심  

 

뒷태가 이뻐요 ㅋㅋ 

 

아사쿠사에 땅 보러 왔어요~ 컨셉 ㅋㅋ 

친구님이 한국에서 예매한 곳인데 헤어 추가 1인당 3만 5천원 ㅋㅋ 

개혜자네요 ㅋㅋ 대신 고를 수 있는 기모노가 진짜 적어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브이~ 

 

사람 개개개 많아요 ㅋㅋ 

 

시간이 없다!? 인력거 고고 

기모노를 입었는데 시간이 없으면 무조건 인력거 입니다. 

 

ㄸㅗㅇ 앞에서 사진도 찍어주심 ㅋㅋ 

사실 ㄸㅗㅇ은 아니고, 성화봉송의 그 불을 지진 땜에 옆으로 뉘어놨다 합니다. 

지금껏 ㄸ인중 알았던 1인입니다 ㅋㅋ 

스카이 트리 + 아사히 맥주 + 성화봉송 장식- 

오른쪽 장식 덕분에 아사히 맥주 방문객이 늘었다 합니다.  

 

구석구석 달리며 설명을 해주십니다. 

진짜 달리는거 빨라서 시원하고 기분 좋아요~ 

 

걸어서라면 오지 않았을 곳을 구석구석 가주심. 

축제 준비 중인 듯 합니다. 

 

우아. 순식간에 30분이 끝! 

30분에 1만엔 태웠습니다 ㅋㅋㅋ 

 

기모노 반납하러 고고! 

 

그리고 요거 먹을꺼에요~~~ 

 

 

계속.. 

つづく。。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