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우당탕탕 일본 여행 3일차 - 해리포터 테마파크. 하루종일 즐길 수 있는 그곳_240329

군찐감자만두 2024. 4. 22. 23:28
728x90
반응형

 

빗자루 타고 현상수범 사진도 찍고 

결국 돈은 안내고 ㅋㅋㅋ 나오니 아직 끝나지 않았다?

완전 유럽 마을 온 기분~ 

 

우아아 

 

멋있습니다. 

나도 여기서 기숙사 생활 하고 싶다고요 

 

피-스- 우리 여기 왔더이다 

 

기념품샵 고고 

마법봉 잡으면 사람들이 나옵니다. 

 

천장에 뭐 잔뜩 달림 

 

귀여운거 많습니다. 

 

오 이것이 버터비루인가 

 

위에 있던 크림이 맛있는데 부우면 그것도 나오나? 

몰라서 걍 안삼요 ㅋㅋ 

 

해리포터가 일본과 만난다면..? ㅋㅋㅋ 

 

고디바당 

 

귀여버! 앗 이것도 고디바당 

 

우아 .. 나오니 완전 밤이네요? 

 

밖에 있는 아이들도 다 해리포터 관련이었군요? 

 

거대 안경 ㅋㅋ 

 

다시 도착한 역

앞에 있는 사람 따라갔다가 헤매다가 도착 

 

이미 늦은 시간이어서 저녁은 늦게까지 하는 시부야 스프카레집에 들렀습니다. 

친구님은 사이공 

 

저는 매콤한 스프카레로 해장! (술도 안마셨지만.. 앗 버터비루?ㅋㅋ)

 

그렇게 해리포터 여행은 끝이 났다 합니다. 

 

다음편은 정산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